사랑한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그리고 왜 모든 사람이 그 불꽃이 마음을 따뜻하게 하도록 허용해서는 안 되는가? 이런 느낌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누구의 소원을 들어도 바로 받아들인다고 생각했는데…

다이혼 폭: 똥먹기

똥을 먹는 것이 잘못이라고 생각한다면 당신은 나쁜 사람입니다< /h1>

사랑한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그리고 왜 모든 사람이 그 불꽃이 마음을 따뜻하게 하도록 허용해서는 안 되는가? 이런 느낌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나는 누군가의 욕망을 들을 수 있다고 생각했고, 그들이 다른 누군가에게 원하는 것이 정당하다고 간주될 것이라는 것을 즉시 받아들일 수 있다고 생각했다. 하지만 내가 틀렸다. 내가 어떤 공화당원 못지않게 나쁜 사람이라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익명의 섹스 세계의 초라한 아랫배를 조사하는 동안 yik yak에서 그들을 만났습니다. 이것이 왜 그렇게 만연한 욕망인지 알고 싶었다. 나도 눕고 싶었다. 그러나 그들을 만났을 때 나는 금광을 발견했다고 느꼈습니다. 그들은 kik에서 사용자 이름이 toiletmouth라는 메시지를 보냈고, 누군가 입에 똥을 물고 싶어했습니다.

나는 우리 사회의 누군가가 굶주림을 가질 수 있다는 생각에 당황했고 이것이 어떻게 우리 고향에 영향을 미쳤는지 자문했습니다. 우린 왜?! 이 만연한 자유주의가 지역 사회를 병들게 한 것입니까? 나는 종교가 내 피부로 다시 흘러들어오는 것을 느꼈고 휴거가 왔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하지만 내가 틀렸어.

나에게 너무 끔찍해서 거의 통과할 수 없는 장면은 소설에서 단 한 번뿐이었습니다. Gravity’s Rainbow,

“그녀는 ‘잠깐만 내 털.’ . . . ‘조심해, 내 피부에 손대지 마.’ 그녀의 내장이 부드럽게 징징거린다. . . 그녀의 하얀 엉덩이 사이의 절대적인 어둠 속에서 틈새로 검은 덩어리가 나타납니다. . . 그는 입술로 뜨거운 똥을 감싸기 위해 몸을 앞으로 기울이고 부드럽게 빨고 아래쪽을 따라 핥습니다. . . 똥 냄새가 그의 코를 가득 채우고 그를 둘러싸고 있습니다. . . 똥이 입 속으로 들어가 식도까지 내려갑니다. 그는 재갈을 물었지만 용감하게 이를 꽉 다물었다.”

나는 그것을 느낄 수 있었고, 냄새를 맡을 수 있었고, 나는 그것을 탈출해야 했습니다. 목구멍의 점액질과 똥이 뒤섞여 등을 압박해 토했다. Pynchon은 낮은 문화의 아귀에서 Two Girls One Cup을 뽑아 내 소중한 소설에 넣었습니다. 하지만 그 몰입 속에서 나도 더 편안해졌습니다. 똥을 먹는 누군가가 내 마음에 처음 들어왔고 어떤 면에서 나는 이미 그것에 익숙해지기 시작했습니다.

나는 똥 먹는 주제에 대해 무지하다는 것을 금세 깨달았습니다. 나는 그들이 페티쉬를 가지고 있다고 가정했습니다. 나는 페티쉬란 사람이 성적 행위를 하는 것, 즉 표준적인 성행위에 비정상적인 것이라고 말했지만, 그들은 나에게 “페티쉬는 사람이 필연적으로 성화하는 것, 그것 없이는 만족을 얻을 수 없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나는 사람이 성적 만족을 얻기 위해 무엇을 페티쉬화해야 하는지에 대해 회의적이었고 여전히 회의적이지만, 페티쉬가 무엇인지에 대한 나의 원래 가정은 틀렸다고 생각합니다. 그것은 주물과 꼬임의 차이점에 대한 탐구로 나를 더 이끌었습니다.

찾는 중 그것이 페티쉬인지 꼬임인지 나는 인터넷 검색을 시작했습니다. “coprophagia” 또는 “똥 먹기”를 검색하면 “인간에서 coprophagia는 정신 질환이 있는 개인에게서 관찰되었습니다.”라는 인용문과 함께 해당 주제에 대한 Wikipedia 기사를 빠르게 찾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똥을 먹는 사람들에 대해 이야기하는 첫 번째 줄이며 이 똥을 먹는 것을 즉시 정신 질환과 연관시켜 행위를 불법화합니다. 그러나 자세히 읽어보면 그 행동이 반드시 정신 질환의 결과는 아니라는 사실이 숨겨져 있습니다. 나는 이것을 원하지 않았다. Coprophagia에 대해 액션으로 배우고 싶었고, 이 꼬임과 관련된 커뮤니티에 대해 배우고 싶었지만 아무 것도 없었습니다. Scaruffi는 자신의 에세이 Wikipedia As For Evil에서 “Wikipedia의 인기는 Wikipedia 기사를 다시 확인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모든 대체 소스를 사실상 말살시키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Wikipedia는 기반을 제어하는 ​​지배적인 이데올로기의 소스가 됩니다. 코프로필리아 또는 대변의 성애증으로 이동하여, 우리는 코프로필리아가 정신 장애 진단 및 통계 매뉴얼의 관점에서 Wikipedia에 의해 엄격하게 정의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누군가가 그것에 참여하여 정당화로 사회적 금기 외에 비정상적인 것을 제안하는 것.

푸코의 성의 역사 Vol. 1 그는 특히 이데올로기의 사용을 통해 개인을 정복하기 위해 다양한 기술을 사용하기 위해 지배적 시스템인 국민 국가를 사용하는 바이오파워라는 개념을 처음으로 제시합니다. 이 경우 우리가 문제를 제기하려는 이데올로기는 scat 금기입니다. 우리는 왜 이 금기가 제자리에 있고 왜 우리가 똥을 먹는 사람들을 격리시켜야 하는지에 대해 질문해야 합니다. 왜 억제합니까?

추상적인 것보다는 그냥 변기의 생각이 무엇인지 알고 싶었다. 그래서 직접 물어봤다. “왜 사람들이 니 입에 똥을 쌌으면 좋겠어?” 그들은 “글쎄 그 게시물은 농담이지만 ​​누군가가 실제로 내 입에 똥을 싸고 싶다면 적어도 한 번은 시도해 볼 가치가있는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p>

하지만 그렇지 않다. 사람들이 동성 파트너와 우연한 관계를 가질 수 있도록 허용되어야 하는 것처럼 누군가는 대변에 캐주얼한 방식으로 자신을 배치할 수 있어야 합니다. 그래서 나는 그들에게 기분이 좋지 않은지 물어보기로 했고 그들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그 행위가 그렇게 될지 모르기 때문에 기꺼이 시도하고 싶습니다. 한 사람에게 너무 복종적이어서 내가 말 그대로 그들에게 쓰레기통이 된다는 생각에는 분명히 호소력이 있습니다. 금기시되는 성질도 있다. 힘의 역동성이 없더라도 일반적으로 더럽고 사적인 것으로 여겨지는 것을 가지고 노는 것은 흥미로운 것이 있습니다.”

후대에 그들이 나에게 말을 걸기를 원했고 특히 다음과 같이 오랫동안 나에게 말을 계속해서 기뻤습니다. 나는 그들을 내 이익을 위한 자원으로 취급했을 뿐입니다. 나는 항상 쓰레기통에서 먹고 있지만 이제는 아마도 대신 똥을 먹을 수 있습니다. 맛있는 칵테일처럼 입안에서 똥이 소용돌이치는 꿈을 자유롭게 꾼다.

이동, 나는 그들에게 똥을 시도한 적이 있는지 또는 이것이 처음이냐고 물었고 구토를 두려워하지 않는지 또한 물었다. 구토에 반드시 문제가 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람이 내 입에 똥을 쌌다는 뜻입니다. 리밍과 얼마나 다른가요? 예전에 깨끗하지 않은 엉덩이를 먹어본 적이 있는데, 깨끗한 것보다 더 뜨거웠던 게 있었다”고 말했다. 이 시점에서 나는 그들이 콩을 쏟을 의향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된 그들과 이야기하는 것이 더 편안하다고 느꼈습니다. 나는 그들을 계속 괴롭히고 더 세게 밀었다. 급하게 타이핑한 작은 화면에 4번 연속 질문을 던졌다. “페티쉬 있으신가요? 당신은 Kink Positive에 있습니까? 당신은 정말 복종에 있습니까? 성별은 무엇입니까?” 나는 알아야 했지만, 갑자기 변기 입이 내 질문을 “당신의 공격적인 질문은 당신과 이야기하고 싶지 않게 만듭니다.”라고 대답했습니다. 유리가 깨졌다는 점입니다. 그동안 나는 변기구를 병신, 사악한 생물이라고 믿었지만 나 자신을 그들의 삶과 그들의 페티쉬에 지나치게 몰아넣고 그것을 나 자신을 위한 게임으로 만들었습니다. 똥덩어리 같은 기분이 들었다. 그들은 매우 예의 바르고 기꺼이 나에게 말을 걸었지만, 나는 그들에게 끊임없이 질문을 퍼부어 그들의 신뢰를 배신했습니다. 나는 그들에게 미안하다고 사과했다. 나는 이 일에 대해 누군가와 이야기할 수 있다는 것이 신기하고 흥분되는 일이었다. 마치 플라톤이 동굴에서 나오는 것처럼 느껴졌다. 내가 그들을 판단하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그들이 알고 있는지 확인했고 그 순간에 내가 진지하게 말할 수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눈이 떠졌습니다.

나는 그들에게 지배와 복종에 대한 몇 가지 질문을 더 했습니다. 마지막 텍스트에서 나는 그들에게 이것에 대한 논문을 작성해야 한다고 말했고 그들은 LOL로 응답했고 나는 그 순간에 내가 친구가 되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들이 마지막으로 내가 페티쉬가 있느냐고 물었기 때문에 답장을 보냈지만 오늘은 여전히 ​​이 대화를 계속할 수 있도록 메시지 하단 모서리에 있는 메시지가 읽기로 변경되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주제와 관련된 추가 정보 보기 똥을 먹다

고니대장, 요즘 살이 빠져서 건강검진을 했어요!

  • 저자: 22똥괭이네
  • 게시일: 2022-04-27
  • 평점: 4 ⭐ ( 1824 평점 )
  • 검색 결과 일치: instagram @_mieumi

    고니대장 무적의기적이 아프지말자


    Oneul – 카야 토스트 (Kaya Toast)
    https://youtu.be/GdNpewqKTpE

꾸준한 정보. 구글과 네이버

  • 저자: steadyinformation.tistory.com
  • 평점: 3 ⭐ ( 5738 평점 )
  • 검색 결과 일치: 똥 먹는 꿈 해몽 안녕하세요, 행복한 운세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오늘은 똥 먹는 꿈 해몽을 주제로, 운세 꿈 글을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꿈속에 등장하는 똥은 고통, 가난, 스트레스 등을 상징합니다. 일반적으..

[재 너머 사래 긴 밭-38] 봄똥을 먹다

  • 저자: www.ibuan.com
  • 평점: 5 ⭐ ( 2973 평점 )
  • 검색 결과 일치: 겨울을 나는 데는 ‘김장이 반양식’이라고 했다. 겨울철에 김장김치 한 가지로 식사를 했으니 김장이 양식의 절반의 역할을 했다고 할 수 있다. ‘김장은 손끝을 불어가면서 담아야 한다.’고도 했다. 추워서 손끝을 호호 불 정도로 겨울이 깊었을 때 김장을 해야 늦게까지 시지 않은 김치를 먹을 수 있었다. 김장을 하는 여성들의 수고는 ‘손끝을 불다’는 말 속에 숨어 있다. 겨우내 묵은 김치 하나로 견디던 입맛이 새롭고 싱싱한 손님을 맞을 때가 되었다. 이 손님은 저시사리라고도 불리는 봄똥이다. 김장김치가 지루해질 즈음 먹는 봄똥은 또 다른

70대 노인 바지서 똥이 뚝…”안쓰럽다” 직접 청소한 대인배 사장

  • 저자: www.joongang.co.kr
  • 평점: 4 ⭐ ( 6947 평점 )
  • 검색 결과 일치: 지난 12일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에는 ‘영업 중인 매장에 똥을 싸고 갔다’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직원과 손님이 있는 매장에 똥을 싸고 갔다는 사실이 믿기지 않고 황당한 마음에 A씨는 CCTV를 확인했다. 그의 아버지는 “나이를 먹다 보니 갑자기 용변이 마렵고 또 그걸 참기가 힘들어 바지에 똥을 싼 적도 있다”며 “병원을 찾아가니 의사가 ‘나이 먹으면 괄약근의 힘이 약해져 갑자기 용변을 지리게 되는 일이 생길 수 있다. – 마트,노인,동네 마트,보배드림

토끼 “살기 위해 똥 먹는다”

  • 저자: 1boon.kakao.com
  • 평점: 4 ⭐ ( 6274 평점 )
  • 검색 결과 일치:

똥을 먹는 강아지 원인과 해결 방법입니다

  • 저자: emiju.tistory.com
  • 평점: 5 ⭐ ( 2248 평점 )
  • 검색 결과 일치: 키우고 있는 강아지가 자신의 똥을 먹습니다. 식분증이라고 합니다. 강아지가 똥을 먹는 것은 강아지에게는 나쁜 것은 아닙니다. 단지 같이 사는 사람들이 기분이 나쁘겠죠. 강아지가 많은 사람 입을 핥아대고 있..

  • 저자: twitter.com
  • 평점: 4 ⭐ ( 7774 평점 )
  • 검색 결과 일치:

이 카테고리의 더 많은 기사 보기: 컴퓨터 팁

See also  슈퍼세트(super set)를 활용한 다양한 훈련방법(training method) - 슈퍼 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