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음악 스트리밍 거인은 당신이 가야하는 한, 모든 측면에서하지만 스포티 파이 대 애플 음악 사이 목과 목입니까?

가상 <스팬 스타일 = "색상 : # FF0000;"> <강한> <폰트 스타일 = "수직 정렬 : 상속;"> <폰트 스타일 = "수직 정렬 : 상속;"> 당신은 읽고 있습니다 <폰트 스타일 = "수직 정렬 : 상속;"> <폰트 스타일 = "수직 정렬 : 상속; "> 스포티 파이 프리미엄 대 사과 음악

이 음악 스트리밍 거인이 모든 측면에서하지만 애플의 음악 대 사이의 목과 목입니다 하나는 당신이 가야 스포티 파이,?
음악의 세계에서는

스트리밍, 스포티 파이는 은 의심 할 여지없이 사업에 13 년 이상 베테랑이다. 하지만 약간 덜 6 년 이상, 애플 음악 을 동등하게 강력한 경쟁자로 자리 매김 할 수 있었다.

두 플랫폼은 훨씬 더 복잡 선택을, 제공에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결정에 당신을 돕기 위해 우리는 무엇을 각 플랫폼 제공에 깊은 다이빙을했다 누락 무슨. 의를 시작하자!

스포티 파이 란

<스팬 REL = "따르지 noopener"대상 = "_ 빈"> 스포티 파이 스트리밍 서비스 부분 유료 디지털 오디오이다. 그것은 그런 다음 2 년 후 유럽에서 시작되었다 스웨덴어 기업가 다니엘 에크과 2006 년 마틴 로렌 츤에 의해 개발되었다. 오늘날, 스포티 파이가 <스팬 REL = "따르지 noopener"대상 = "_ 빈">에서 사용할 184 개국 (2022 년 2 월)의 기록 시간 등. 그것은 <스팬 확인해 = "따르지 noopener"target = "_ blank"> 검색 406000000 활성 사용자 를 달, <스팬 확인해 = "따르지 noopener"을 통해이 target = "_ blank"> 검색 1 억 8000 만 있는 가입자를 지불하고있다.

애플 뮤직 는 무엇인가

<스팬 확인해 = "따르지 noopener"target = "_ blank"> 검색 애플 뮤직 <= "따르지 noopener"대상 = "_ 빈"스팬 확인해>은 대체를 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문제 벌집 아이튠즈 응용 프로그램. 2014 년 비츠의 취득,의 <스팬 확인해 = "따르지 noopener"target = "_ blank"> 검색 후 뒤에 팀은 기업 새로운 응용 프로그램의 개발을 주도했다. 애플의 음악은 결국이 글은 작성 시점 (2022 년 2 월)의 등 <스팬 확인해 = "따르지 noopener"target = "_ blank"> 검색 168 개국 사용할 수와이 2015 년에 시작되었다 추정 <스팬 REL = "따르지 noopener"대상 = "_ 빈"> 98,000,000 가입자 .
<수소 ID = "Apple_Music_vs_Spotify_Pricing__Plans"> 가격 및 A; 플랜

두 애플리케이션 ‘가격 구조는 거의 동일합니다. 스포티 파이는, 그러나, 몇 가지 추가 제품을 가지고있다. 여기에 그들이 비교하고 다른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플랫폼 무료 계획 IndividualPremium FamilyPlan StudentPlan 기타

SpotifyYes $ 9.99 / 월 $ 15.99 / 월,

£ 16.99 / 월 (UK) $ 4.99 / 월,

£ 5.99 / 월 (UK) 프리미엄 듀오 $ 12.99에서 / 월

애플 MusicNo $ 9.99 / 월 또는 $ 99 년간 $ 14.99 / 월 $ 4.99 / monthN / A

두 플랫폼은 다음과 같은 유사한 프리미엄 계획 기능을 제공합니다 :
<울>

  • 전체 콘텐츠 라이브러리에 대한 전체 액세스 권한을
  • 오프라인 청취 다운로드 노래 옵션
  • 무료 광고, 주문형 재생
  • 멀티 디바이스 접근성
  • 광범위한 아닌 음악 콘텐츠

    그러나, 몇 가지 중요한 차이가 떨어져 그들을 설정 :

    이 두 플랫폼은 다음과 같은 유사한 프리미엄 계획 기능을 제공합니다

    무료 계획 애플의 음악과는 달리, 스포티 파이는 무료 광고 지원 계획되어 있습니다. 이, 당신은 스포티 파이의 컨텐츠 라이브러리에있는 모든 것을들을 수 있습니다. 주문형 재생이 다소 있지만 제한됩니다. 당신은 단지에만 셔플 모드에서 일부 재생 목록을들을 수있는이 수단.

    애플의 음악은 무료 계층을 가지고 있지 않지만, 사용자의 3 개월 무료 평가판 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그들의 프리미엄 계획이 가치가 여부의 감각을 얻기 위해 더 충분한 시간보다 수 있습니다.

    라이브러리 제한
    애플의 음악은 음악 라이브러리에서 <= 스팬 확인해 = "따르지 noopener"대상 "_ 빈"> 최대의 10 곡 을 (를) 사용자를 제한합니다. 스포티 파이는 이전에도 자신의 라이브러리 만 노래에 사용자를 제한하는 유사한 제한을했다. 제거 된 이후 그 한계는 <스팬 REL = "따르지 noopener"대상 = "_ 빈"> 갖는 노래의 무제한 “와 같은”사용자를 허용 .

    오디오 스트리밍 품질
    애플의 음악이 완전히 스포티 파이를 대체 여기서 오디오 스트리밍 품질입니다. 때문에 <스팬 확인해 = "따르지 noopener"target = "_ blank"> 검색 최신 업데이트 의 애플 음악은 이제 이벤트 의 오디오 품질을 최대 24 비트 / 192 kHz의 을뿐만 아니라 무손실 공간 오디오 와 돌비 애트 모스. 이 업데이트는 그들에게 최대의 스포티 파이의 가장 높은 설정의 320kbps의 비트 레이트 . 에 비해, 오디오 파일 수준의 품질에서 음악을 스트리밍 할 수 있습니다

    다른 가족 계획 요구 사항

    두 앱 모두 가족 요금제를 제공하지만 자격 요건은 다릅니다. Spotify Family Premium 요금제에 가입하려는 사람들은 같은 주소에 거주해야 합니다. Apple Music의 구독자는 동일한 iTunes Store 지역만 있으면 됩니다.

    미국과 영국의 다른 학생 및 가족 요금제 가격

    2021년 Spotify는 미국 구독자를 위해 패밀리 요금제 가격을 $15.99로 인상한 반면 Apple Music은 월 $14.99의 표준 요금을 유지했습니다.

    영국 가입자도 Spotify의 가족 및 학생 요금제 가격 인상을 보았습니다. 현재 Spotify는 가족 요금제에 대해 월 £16.99, 학생 요금제에 대해 한 달에 £5.99를 청구합니다. 반면에 Apple Music은 Family 및 Student 요금제에 대해 각각 월 £14.99 및 £4.99를 청구합니다.

    추가 구독 계획

    Spotify는 프리미엄 듀오 구독 계획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두 사람이 두 개의 별도 프리미엄 계정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한 달에 $12.99의 할인된 가격으로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두 당사자는 같은 주소에 살고 있어야 합니다. 반면에 Apple Music의 서비스는 개인, 가족 및 학생 구독으로 제한됩니다.

    추가 요금제 특전

    Spotify에는 일부 구독 계획에 대한 특전이 있습니다. Family Premium 요금제는 Spotify Kids에 대한 액세스와 함께 제공됩니다. 이를 통해 아이들은 많은 아이들에게 친숙한 콘텐츠로 자신의 Spotify 프로필을 선별할 수 있습니다. Premium Student 플랜에는 두 가지 인기 있는 비디오 스트리밍 서비스인 Hulu 및 SHOWTIME도 함께 제공됩니다. 반면에 Apple Music은 이와 같은 추가 서비스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평결: 어느 것이 더 가치가 있습니까?

    승자: 무승부

    같은 가격대로 Spotify 구독을 통해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저장할 수 있는 노래 수에 제한 없이 Spotify의 전체 콘텐츠 라이브러리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Premium Duo와 같은 더 많은 요금제 옵션을 제공하는 것 외에도 Spotify Kids, Hulu 및 SHOWTIME과 같은 추가 스트리밍 서비스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자녀가 있거나 예산이 빠듯하거나 돈을 최대한 활용하려는 경우 Spotify가 좋은 방법입니다.

    그러나 Apple Music의 무손실 공간 오디오 제품은 누구도 무시할 수 없는 거래입니다. 추가 혜택보다 고품질 음악 감상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사람이라면 Apple Music이 Spotify를 압도합니다.

    음악 콘텐츠의 양

    음악 콘텐츠의 경우 Spotify와 Apple Music은 각각 8200만9000만 트랙에 달하는 대규모 음악 라이브러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Spotify는 약 40억 개의 재생 목록을 보유하고 있으며 매일 수천 개의 새로운 트랙을 추가하여 음악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있습니다. 2021년 2월에는 이 비율이 매일 증가하여 60,000개의 새 트랙이 추가되었습니다.

    사용자는 Spotify와 Billboard 간의 파트너십 덕분에 플랫폼에서 모든 최신 주류 히트곡을 찾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할 수 있습니다. 음악 간행물은 , .

    사용자가 특정 시간에 전 세계적으로 어떤 노래나 아티스트가 트렌드인지 확인할 수 있는 섹션도 있습니다. 여기에서 , 및 최대 70개 지역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팝, 힙합, 록, 칠 등의 모든 표준 음악 장르를 Spotify에서 다룹니다. 그러나 앱은 , , 및 .

    와 같은 더 많은 고유한 장르도 제공합니다.

    Spotify에는 광범위한 인디 섹션도 있습니다. 이는 방대한 재생 목록 모음뿐만 아니라 2020년 플랫폼에서 장르의 증가한 시장 점유율 및 수익에서도 입증됩니다. 이 섹션에서는 < Spotify에서 선별한 b>50개의 재생목록이지만 검색 기능을 사용하면 더 많이 표시됩니다.

    인기 및 새로운 인디 릴리스는 수백만 명의 팔로워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NME, 독립 음반사와 음악 간행물에서 선별한 재생목록도 찾을 수 있습니다. =”_blank”>Pitchfork, XL 녹음거친 거래 기록 .

    반면, 애플뮤직의 콘텐츠 큐레이션도 인상적이다. 앱의 라이브러리는 수백 개의 장르 및 분위기별 재생 목록으로 신중하게 제공됩니다. 페이지의 , , 및 과 같은 섹션에서 새로운 음악을 찾을 수 있으며, 이 섹션은 모두 Apple Music 편집자가 선별합니다.

    를 사용하면 최신 릴리스를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 115개 이상의 지역에서 가장 많이 재생된 최신 히트곡 100개를 보여줍니다.

    Spotify와 마찬가지로 Apple Music에도 모든 대중 음악 장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후자는 Spotify 카탈로그의 57개 제품과 비교하여 선택할 수 있는 100개 이상의 옵션이 있는 보다 생생한 장르를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 , 및 .

    Apple Music의 인디 셀렉션도 비웃을 일이 아니다. Spotify와 마찬가지로 Apple Music의 섹션은 60개 이상의 재생 목록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모두 Domino 녹음페이더, 앞서 언급한 것 외에도. 이 섹션에서는 또한 아티스트 재생 목록, 현재 인기 트랙, 10년 히트곡, 최신 릴리스 및 전 세계의 인기 곡을 보여줍니다.

    Apple Music이 인디 음악 유통업체인 UnitedMasters에 대한 최근 5천만 달러 투자는 또한 앱의 인디 선택이 더욱 향상될 징조입니다. 이 거래는 또한 해당 레이블의 인디 아티스트에게 앱에 대한 더 나은 노출과 기회를 의미할 수 있습니다.

    평결

    승자: Apple Music

    두 플랫폼 모두 음악 팬을 만족시킬 훌륭한 메인스트림 및 인디 라이브러리를 갖추고 있습니다. 두 앱 모두 최신 히트곡, 업데이트된 국내 및 국제 노래 차트, 탐색할 수 있는 광범위한 음악 카테고리를 제공하며, 두 앱 모두 더 나은 인디 재생 목록을 선별하는 데 도움이 되는 음반사와 출판물을 활용했습니다.

    그러나 Apple Music은 이러한 비교에 약간의 도움이 됩니다. 두 앱의 콘텐츠 양은 비슷하지만 Apple Music은 사려 깊은 큐레이션과 사용자에게 더 많은 선택권을 제공하는 더 세분화된 카테고리로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예를 들어 Spotify와 Apple Music에는 음악 뒤에 숨은 사람들을 위한 카테고리가 있습니다. Spotify가 작곡가에게만 초점을 맞추는 반면, Apple Music은 작곡가, 싱어송라이터, 프로듀서 및 세션 뮤지션을 포함하여 한 걸음 더 나아갑니다. 궁극적으로 이러한 추가 세부 정보 덕분에 Apple Music이 더 유리합니다.

    콘텐츠 다양성

    음악이 아닌 콘텐츠의 경우 Spotify는 다양한 팟캐스트로 가장 잘 알려져 있습니다. Gimlet Media, Anchor, Parcast와 같은 팟캐스트 제작 회사 인수를 통해 , 및 The Ringer를 포함하여 앱은 현재 360만 타이틀을 호스팅합니다. 현재 , ,

    기존 팟캐스트 외에도 Spotify는 2020년 동영상 팟캐스트도 도입하여 제작자가 동영상 콘텐츠를 자신의 기존 오디오 쇼. 라이브 오디오 기능도 Betty Labs를 인수한 후 2021년 3월에 작업 중입니다. Spotify가 “다양한 스포츠, 음악 및 문화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더욱 발전시키는 것을 목표로 하는 토크 앱입니다.

    2020년에는 Spotify도 Riot Games 및 LoL(리그 오브 레전드)과 파트너십을 체결했습니다. 이번 거래로 Spotify는 오리지널 팟캐스트도 포함하는 모든 공식 LoL 콘텐츠의 독점 스트리밍 파트너가 되었습니다.

    낮은 팟캐스터 지망생에게는 기술을 연마하고 자신만의 프로그램을 만들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이 프로그램은 현재 14개국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Spotify는 확장 및 인수에 많은 에너지를 쏟고 있지만 노출이 적은 사람들을 끌어올리기 위해 강점을 빌려주기도 합니다. Spotify의 Sound Up 프로그램을 통해 기술을 연마하고 자신만의 쇼를 만들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프로그램은 현재 사용 가능합니다.

    팟캐스트 외에도 Spotify는 소설, 논픽션, 고전 문학, 시, 언어 학습, 청소년, 동화 등.

    Apple 음악은 어떻습니까? 음, Apple Music의 비 음악 콘텐츠는 주로 뮤직 비디오 및 라이브 라디오 프로그램을 중심으로 이루어집니다.

    Apple Music은 세 개의 주요 방송국인 , , 및 를 통해 165개국에 연중무휴로 생중계합니다. 라이브 라디오 프로그램 외에도 베테랑 Apple Music 진행자와 DJ가 진행하는 장르별 라디오 쇼가 있습니다. Elton John의 , Tim McGraw의 유명인이 주최하는 쇼도 있습니다. target=”_blank”> 및 Nicki Minaj의 .

    이러한 라디오 쇼의 대부분은 표준 음악 형식을 따르지만 토론과 아티스트 인터뷰도 포함됩니다. 사용자는 뉴스 및 스포츠 업데이트 또는 기타 유형의 라디오 프로그램을 위해 지역 및 국제 라디오 방송국에 모두 액세스할 수도 있습니다.

    다른 유형의 동영상 콘텐츠는 앱 페이지의 카테고리에서 볼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뮤직 비디오, 가사 비디오, 짧은 다큐멘터리, 라이브 공연 및 비하인드 스토리 릴을 찾을 수 있습니다. Carpool Karaoke(James Corden 제외)와 같은 오리지널 프로그램을 앱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아직 뮤직 비디오가 충분하지 않은 경우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Apple Music의 24시간 연중무휴 뮤직 비디오 방송국도 감상해 보세요.

    Apple Music은 이전에 앨범 독점에서 일단한다고 밝혔지만 스트리밍 플랫폼은 여전히 ​​와 같은 독점 콘텐츠를 위해 아티스트와 파트너 관계를 맺고 있습니다. 뮤직 비디오 또는 비하인드 스토리. 이러한 파트너십의 최신 사례로는 Justin Bieber의 앨범과 Coldplay의 새 앨범이 있습니다.

    Apple은 팟캐스트와 오디오북도 제공합니다. 그러나 iTunes의 혼란을 피하기 위해 Apple Podcasts애플 북

    평결

    승자: Spotify

    Apple Music은 실제로 많은 비디오 콘텐츠와 라디오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이 콘텐츠의 대부분은 음악에만 집중되어 있습니다.

    반대로 Spotify는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팟캐스트만으로도 음악에 국한되지 않고 광범위한 주제를 다룹니다. 사회, 문화, 생활 방식, 정치, 비즈니스, 철학 등 모든 분야에 대해 토론할 수 있습니다. Spotify는 라이브 라디오 프로그램도 제공하지 않지만 앱에서 뉴스 팟캐스트를 듣도록 선택할 수 있으며 그 중 다수는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됩니다.

    오디오 품질

    Spotify Premium은 사용자가 설정 메뉴에서 쉽게 액세스할 수 있는 5가지 오디오 품질 설정을 청취자에게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오디오 품질 설정을 선택할 수 있으며, 이는 스트리밍에 모바일 데이터를 사용할 때 유용합니다.

    반면에 Apple Music에는 2가지 무손실 옵션을 포함하여 4가지 오디오 품질 설정이 있습니다.

    각 설정에서 기대할 수 있는 오디오 품질은 다음과 같습니다.

    오디오 품질 설정SpotifyApple Music

    자동/고효율접속에 따라64kbps ~ 256kbps 접속 시 분배

    낮음24kbpsN/A

    일반96kbpsN/A

    높음160kbps256kbps

    매우 높음320kbpsN/A

    무손실N/A최대 24비트/48kHz

    고해상도 무손실N/A최대 24비트/192kHz

    Spotify의 최고 설정인 320kbps는 시간당 약 노래 또는 150MB를 소비합니다. 대조적으로, Apple Music의 256kbps는 노래당 또는 시간당 대략 72-112MB를 차지합니다. 평균 속도가 80Mbps인 인터넷 연결에서는 중간에 1-2초의 버퍼링으로 일반적으로 두 가지 모두에서 부드러운 재생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Spotify의 최고 설정인 320kbps는 시간당 약 7-8MB 또는 150MB를 소비합니다. 대조적으로, Apple Music의 256kbps는 3-6MB를 먹습니다. 또는 시간당 대략 72-112MB입니다. 평균 속도가 80Mbps인 인터넷 연결에서는 중간에 1-2초의 버퍼링으로 일반적으로 부드러운 재생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물론 다음과 같은 경우 더 많은 데이터 소비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무손실 품질로 스트리밍하도록 선택합니다. 그리고 우리 테스트에서 80Mbps는 무손실 오디오를 원활하게 스트리밍하기에 충분하지 않습니다. 일부 음악은 높은 데이터 대역폭 때문에 중간에 버퍼링해야 했습니다.

    무손실 오디오 외에도 Apple Music은 Dolby Atmos와 협력하여 공간 오디오를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청취자는 음악에 완전히 몰입할 수 있으며 일반적인 스테레오(좌우)가 아닌 모든 방향으로 들을 수 있습니다.

    평결

    우승자: Apple Music

    숫자를 보면 대부분의 사람들(저희 포함)이 오디오 품질 측면에서 자동으로 Apple Music을 선택하게 될 것이 매우 분명합니다. Spotify의 320kbps는 오디오 애호가 수준의 품질 옵션에 대해 이야기하는 경우 단순히 기회가 없습니다.

    그러나 Apple의 AirPods, AirPods Pro 및 AirPods Max를 비롯한 모든 기기가 무손실 오디오를 지원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무손실 오디오에는 몇 가지 최소 사양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그 중 하나는 무선 대신 유선 헤드폰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최고의 옵션인 Apple Music의 High-Resolution Lossless를 사용하려면 양질의 디지털-아날로그 변환기(DAC)에 투자해야 합니다. 및 일부 고품질 헤드폰. 그리고 이것은 많은 일반 청취자가 기꺼이 지불할 수 있는 추가 비용이 아닙니다.

    그러나 이는 뛰어난 청취 경험을 위한 일회성 비용일 뿐입니다. 무손실 오디오를 사용하면 좋아하는 음악을 완전히 다른 수준으로 들을 수 있으므로 아티스트와 프로덕션 팀이 의도한 대로 들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 공간 오디오를 추가하면 Spotify의 게임은 끝납니다.

    음악 검색

    좋은 음악 검색 알고리즘은 모든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에 필수적입니다. 사용자가 플랫폼에 계속 참여하도록 하고 음악 컬렉션을 성장시키는 데 도움이 되며 이는 청취자와 아티스트 모두에게 좋습니다. 다행히 두 앱 모두 사용자가 새로운 음악을 발견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비교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디스커버리 기능SpotifyApple Music

    검색(스포티파이)● 장르 및 기분
    ● 신제품
    ● 글로벌 차트
    ● 검색● 필요한 재생 목록
    ● 새로운 음악
    ● 분위기별 음악
    ● 베스트 신곡
    ● 일일 상위 100위

    추천 플레이리스트● 추천곡N/A

    맞춤형 믹스”Made For You”
    ● 레이더 해제
    ● 디스커버 주간
    ● “Made for You” 테이스트 브레이커
    ● 새로운 음악 믹스
    ● 당신을 위한 방송국

    아티스트 프로필 추천 “팬들도 좋아하는 것” “비슷한 아티스트”

    두 앱에는 유사한 검색 기능이 있습니다. Spotify와 Apple Music은 글로벌 차트 재생 목록, 새로운 음악 출시, 분위기 재생 목록 및 선별된 추천을 통해 청취자에게 좋은 출발점 역할을 합니다.

    두 앱에는 유사한 검색 기능이 있습니다. Spotify와 Apple Music은 글로벌 차트 재생 목록, 새로운 음악 출시, 기분 재생 목록 및 선별된 추천을 통해 청취자에게 좋은 출발점 역할을 합니다.

    청취자에게 보다 개인화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두 앱 모두 < b>알고리즘을 사용하여 앱에서 ‘좋아요’ 또는 ‘싫어요’ 항목을 기반으로 음악적 취향을 이해합니다. 두 앱 모두에 있는 섹션에서 이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여기서 Spotify 추천의 마법이 분명해집니다. 특히 재생 목록은 매우 직관적이고 표시를 거의 놓치지 않기 때문에 가장 좋아하는 기능입니다.

    주로 Spotify가 3가지 다른 유형의 알고리즘을 사용하기 때문입니다. 협업 필터링, 자연어 처리 및 원시 오디오 모델링< /b> – 제안을 간소화합니다. 또한 앱에서의 활동, 듣는 장르, 음악적 요소와 같은 다수의 사용자 입력도 고려합니다. , 음악을 스트리밍하는 시간에도.

    반면에 Apple Music은 청취 기록과 노래 등급을 분석하는 더 간단한 알고리즘을 사용합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경우 인간 큐레이션은 여전히 ​​Apple Music 추천의 원동력입니다.

    Spotify는 내가 만든 재생목록 내에서 추천을 제공함으로써 한 걸음 더 나아갑니다. 슬프게도 Apple Music에는 없는 기능이며 앱을 사용하는 동안 찾던 기능입니다. 두 플랫폼 모두 아티스트 프로필에 아티스트 추천 기능을 제공합니다., 청취자가 새로운 음악을 찾도록 도와줍니다. Apple Music은 최대 8개의 제안을 제공하는 반면 Spotify는 최대 20개의 제안을 제공합니다.

    평결

    승자: Spotify

    Apple Music의 음악 검색 기능은 다소 제한적이며 더 많은 것을 찾도록 합니다. 또한 앱이 취향에 맞게 보정하는 데 시간이 더 오래 걸리는 것처럼 느껴지며 알고리즘을 훈련하는 데 많은 “좋아요”와 “싫어요”가 필요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결국에는 작업을 완료합니다.

    그러나 Spotify는 더 빨리 따라잡습니다. 그리고 조합 알고리즘 덕분에 당신이 사랑하게 될 음악과 당신이 인생에서 필요로 하는 줄 몰랐던 음악을 더 잘 연결해 줍니다.

    사용 용이성

    디자인 및 레이아웃 면에서 두 앱 모두 깨끗하고 미니멀한 외관을 가지고 있습니다. 두 앱의 데스크톱 버전에는 탐색하는 데 도움이 되는 고정 사이드바가 있습니다. 여기에는 모든 주요 콘텐츠 섹션과 개인 재생 목록 및 라이브러리가 표시됩니다.

    Apple Music에서는 사이드바를 사용자화할 수 있으며 보고 싶은 섹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재생목록 관리와 관련하여 두 앱 모두 직관적인 제어를 제공합니다. 데스크톱 앱에서 드래그 앤 드롭 기능을 사용하면 앨범이나 재생 목록에서 노래를 가져와 사이드바에 있는 자신의 노래에 빠르게 추가할 수 있습니다. 노래 또는 앨범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면 유사한 옵션이 있는 드롭다운 메뉴가 나타납니다. 노래나 앨범을 길게 누르면 모바일 앱에서 동일한 기능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Spotify는 음악을 더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추가 방법을 제공합니다. 모바일 및 데스크톱 앱 모두에서 재생목록에는 제목, 아티스트, 날짜 또는 기간별로 노래를 재정렬할 수 있는 유용한 정렬 기능이 있습니다. 더 큰 재생목록이 있는 경우 “재생목록에서 검색” 기능

    으로 원하는 것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노래를 라이브러리에 저장하고 노래를 “좋아요”하거나 하트 아이콘을 눌러 앱의 추천 항목을 수정할 수도 있습니다. 반면 Apple Music에는 정렬 기능이 없습니다. 노래에 “좋아요”를 표시하고 라이브러리에 추가하는 것도 별개의 문제이므로 신규 사용자에게는 익숙해지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Spotify에서는 음악을 들으면서 기기 간 전환이 완벽하게 원활합니다. Apple Music에서 이 작업을 시도하면 청취가 중단될 뿐만 아니라 “두 대 이상의 기기에서 음악을 재생하려고 합니다”라는 팝업 알림이 표시됩니다.

    평결

    승자: Spotify

    두 앱 모두 탐색 사이드바 및 드래그 앤 드롭 기능과 같은 유사한 편리한 기능을 공유하지만 Spotify에 추가된 사용자 컨트롤은 경험을 좀 더 편리하게 만듭니다.

    라이브러리에 노래를 추가하고 추천 항목을 하나의 기능으로 구체화하는 기능을 결합하는 것이 더 합리적입니다. 그리고 “정렬” 및 “검색” 기능으로 재생 목록을 관리할 수 있다는 것은 큰 차이를 만드는 작은 일입니다.

    추가 기능

    래핑 및 재생

    Spotify의 Wrap은 매년 말에만 제공됩니다. 하지만 양식화된 그래픽, 음악 감상 통계, 재미있는 통계를 통해 항상 기대하는 바입니다. 한편, 사용자는 일년 내내 Apple Music Replay에 액세스할 수 있지만 사용자에게 단순한 노래 재생 목록 이상의 것을 제공했다면 이 기능이 더 좋았을 것입니다.

    노래 가사

    Apple Music에는 사용자가 특정 가사를 클릭하기만 하면 노래의 특정 부분으로 건너뛸 수 있는 추가 기능이 있습니다. 별거 아닌 것 같지만 다른 언어로 노래를 배우려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됩니다.

    두 앱의 가사가 MusixMatch에서 제공되기 때문에 Spotify에서 동일한 기능이 제공되지 않는 이유를 모르겠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Spotify에서도 볼 수 있다면 좋을 것입니다.

    내가 사랑하는 음악에 대해 더 알고 싶어하는 사람으로서. 그리고 Apple Music에서 제가 놓치고 있는 부분은 Spotify 및 .

    와 유사한 기능이었습니다.

    스마트 재생목록

    Apple Music의 스마트 재생 목록은 재생 목록을 많이 만드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아주 좋은 기능입니다. 방대한 양의 노래 라이브러리가 있고 단순히 샅샅이 뒤질 시간이 없는 경우에 특히 유용합니다. 재생목록 설정에서 일부 매개변수를 정의하기만 하면 Apple Music에서 선별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5년 이상 저장된 노래가 있는 Spotify 사용자로서 꼭 갖고 싶은 기능입니다.

    협업 재생목록

    Spotify의 콜라보레이션 플레이리스트는 음악 감상을 더욱 즐겁게 만들어줍니다.친구와 함께 재생목록을 만들고 개발하세요. 반면 Apple Music은 실제로 함께 작업하는 것보다 재생 목록을 공유하는 데 더 중점을 두므로 1인 파티처럼 느껴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평결

    승자: 무승부

    여기에 언급된 일부 기능은 음악 감상 경험에 꼭 필요한 것은 아닙니다. 어떤 사람들은 자신의 듣기 습관이나 가사에 대한 분석이나 앱에서 다른 사람들과 상호 작용하는 데 관심이 없을 수 있습니다. 그런 종류의 일에 관심이 있다면 좋은 작은 추가 기능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선호도와 당신이 즐기는 것에 달려 있습니다.

    Apple Music & Spotify 유료 아티스트?

    Apple Music과 Spotify는 지급률과 관련하여 투명성을 위한 조치를 최근에 시작했습니다.

    Spotify는 2021년 3월 Loud and Spotify의 정의 캠페인이 더 나은 보상을 요구하며 시작된 후 삭제. 2021년 4월, Apple Music은 플랫폼을 통해 아티스트, 음반사 및 배급사에게만 보내는 공개 서한을 통해 유사한 조치를 취했습니다.

    < p>두 앱 모두 로열티 지불과 관련하여 스트림 공유 기반을 사용합니다. 즉, 모든 수익이 합산되고 스트리밍 볼륨에 따라 음악 저작권 보유자에게 일정 비율이 할당됩니다.

    Apple Music에 따르면 재생당 평균 재생률은 $0.01Spotify의 $0.0033보다 훨씬 높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Apple Music이 단순히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한다는 결론을 내리는 것은 너무 쉽습니다. 그러나 공정하게 말하면 Spotify의 낮은 비율에 기여하는 다른 요소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Spotify의 계산에는 더 낮은 수익을 창출하는 무료 광고 지원 계층이 포함되는 반면 Apple Music은 프리미엄 개인 구독만 고려합니다. 또한 Spotify는 일반적으로 더 많은 국가에서 더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으며 구독료가 더 저렴하여 전체 수익이 더 낮습니다.

    Spotify는 유료 게임을 옹호합니다

    Spotify의 실험적인 디스커버리 모드는 로열티를 낮추는 대가로 아티스트의 가시성과 앱 도달범위를 늘리도록 설계된 마케팅 도구입니다. 어떻게 보면 payola의 또 다른 형태와 같습니다.

    물론, 아티스트가 새로운 청취자를 확보하고 노래가 인기를 끌거나 입소문을 타는 순간을 활용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그러나 처음에는 수익이 많지 않은 덜 알려진 아티스트보다 로열티 삭감을 감당할 수 있는 회사의 아티스트에게 더 유리하게 작동하는 것 같습니다.

    보장할 수 없음은 물론이고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반면, Apple Music은 공개 서한에서 모든 선별된 알고리즘 재생목록이 “가치에 기반”하며 “누구에게도 피처링에 대한 대가로 더 낮은 로열티를 요구하지 마십시오.”

    Apple Music에 따르면 모든 아티스트에게 동등한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독립 레이블이든 메이저 레이블이든 모든 레이블에 52% 헤드라인 요금 을 지불합니다. 그리고 이는 메이저 레이블과 계약함으로써 자신의 음악에 대한 창의적인 통제권을 포기하고 싶지 않은 사람들에게 특히 좋은 소식입니다.

    평결

    승자: Apple Music

    Spotify보다 아티스트에게 더 높은 급여를 지급한다는 점 외에도 Apple Music은 모든 사람에게 평등한 보상을 제공합니다. 즉, Spotify가 음악 검색 페이지에 특정 노래를 표시해야 하는 것과 동일한 요금제를 사용하지 않는다는 의미입니다.

    Apple Music은 또한 작곡가, 퍼블리셔 및 라이선스 제공자에게 동일한 요율을 지불하여 뒤에서 일하는 제작자에게 적절한 보상을 제공합니다. 음악과 창작자에 대한 존중의 증거입니다.

    관심 대상:

    Spotify & 다른 음악 스트리밍 플랫폼은 스트림당 지불

    무엇을 선택해야 하나요?

    지금까지 살펴본 모든 내용을 간략히 요약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스포티파이 애플 음악

    더 많은 구독 유연성 및 특전우수한 음악 큐레이션

    팟캐스트로 더 나은 콘텐츠 다양성 새로운 릴리스 및 아티스트 독점 제공

    더 나은 음악 검색 알고리즘독점적이고 독창적인 비디오 콘텐츠가 많이 있습니다.

    보다 직관적인 사용자 컨트롤라이브 라디오 프로그래밍에 대한 액세스

    더 나은 오디오 품질

    앞서 언급했듯이 두 플랫폼 모두 실제로 제공할 것이 많습니다. 음악 발견에 가치를 두는 사람들은 그 분야에서 Spotify의 숙달에 만족할 것입니다. 음악이 아닌 콘텐츠를 즐기는 사람들은 Spotify의 광범위한 팟캐스트 및 오디오북 컬렉션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유연한 구독 요금제 덕분에 Spotify는 예산이 부족한 사람들에게도 적합합니다.

    반면에 Apple Music은 훨씬 더 음악 중심적입니다. 음악 품질을 중시하는 사람들은 Apple Music의 무손실 공간 오디오에 만족할 것입니다. 뮤직 비디오, 라이브 공연, 다큐멘터리, 음악 토론, 아티스트 인터뷰를 선호하는 사람들도 이 앱을 더 좋아할 것입니다.

    Apple Music은 또한 열성 팬에게 희소식인 더 많은 독점 음악을 제공합니다. 심도 있는 음악 큐레이션도 원하는 경우 앱의 재생 목록 카탈로그에 실망하지 않을 것입니다.

    기본적으로 음악 및 기타 오디오 콘텐츠를 들으면서 집안일과 운동을 하는 것을 좋아하는 캐주얼 청취자는 Spotify에 만족할 것입니다. 오디오 애호가와 좀 더 열성적인 음악 애호가는 Apple Music을 즐길 수 있습니다.

    로열티 면에서 두 앱 모두 더 투명해지기 위한 조치를 취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이러한 모든 세부 사항과 계산에 대해 잘 알고 있지 않기 때문에 실제로 우리에게 제공된 것을 기반으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그래도 애플뮤직은 좀 더 유망한 방향으로 가고 있는 것 같다. 이는 음악과 창작자의 고유한 가치를 지지하고 존중하는 동시에 평등하고 공정한 보상을 포함하는 것입니다.

    결론

    한 앱이 다른 앱보다 훨씬 뛰어나다고 말하는 것은 지나친 단순화입니다. 기술적인 면에서 두 앱은 고르게 일치합니다. 둘 다 상당히 직관적이고 음질이 좋습니다.

    차이점은 제공되는 콘텐츠의 유형과 콘텐츠를 표시하는 방법에 있습니다. 바로 여기에 개인 취향이 반영됩니다. 이 심층 분석을 통해 가장 좋아할 콘텐츠를 제공할 앱을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리뷰가 마음에 드셨나요? 우리가 포함해야 한다고 생각하는 다른 가치 있는 사항이 있습니까? 두 플랫폼 모두에 대한 귀하의 경험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하려면 아래에서 자유롭게 의견을 말하십시오.


  • 주제와 관련된 추가 정보 보기 애플뮤직 vs 스포티파이 프리미엄

    Apple Music vs Spotify (2021)

    • 저자: Nikias Molina
    • 게시일: 2021-03-27
    • 평점: 4 ⭐ ( 9130 평점 )
    • 검색 결과 일치: The battle of the kings of music streaming services is here. Today we will be comparing Apple Music vs Spotify. They both have incredible features and also have tons of weaknesses.

      Apple Music has tons of positive features, such as the design, iCloud syncing, download management, live lyrics, light mode, essentials playlist, background blur, Shazam integration, music videos, animated covers and more. On the other hand, Spotify has superior recommendations, a different and risky design, a free version, podcasts, easy to like, Spotify codes, sleep timer, social media of the artist, the quality is superior and more.

      Apple Music with iOS 14 improved a lot and brought tons of new features but does it live up to the quality of the audio of Spotify and the improved music recommendations?

      TIME STAMPS
      0:00 💛
      00:47 Announcment 💚
      1:55 Apple Music – The Good 👍🏼
      6:04 Spotify – The Good 👍🏼
      9:21 Apple Music – The Bad 👎🏼
      11:00 Spotify – The Bad 👎🏼
      12:50 My Favorite ✌🏼
      14:36 Thank You for Watching 💛

      Instagram:https://www.instagram.com/nikiasmolina/
      Twitter: https://twitter.com/NikiasMolina
      MUSIC: https://itunes.apple.com/profile/NikiasMolina
      Spotify: https://open.spotify.com/playlist/0pgv15ZNBKlvVv7akVbETu

      Support me on Patreon – https://www.patreon.com/NikiasMolina

      Thank you for being part of the Lemonade Stand. Quin Klijzen, Michael Newman, Evan Kunkel, Gabriele Willis, Corinna Petridou, Elion Yanko, Zane Woodson, Calú Spallicci, Mattia Di Remigio, Aki Salo, Josue Ventura, Elías Flores, Maynell Wackwitz.

      AppleMusicvsSpotify

    Apple Music vs Spotify : Apple Music이 Spotify보다 낫습니까?

    • 저자: www.tunefab.com
    • 평점: 4 ⭐ ( 6454 평점 )
    • 검색 결과 일치: Apple Music과 Spotify를 비교하고 싶지만 어디서부터 시작해야할지 모르십니까? 이 기사에서는이 두 가지 유명한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의 주요 차이점을 살펴 봅니다.

    애플 음악 대 Spotify 음악 대 구글 재생 음악에 대해 알아야 할 팁

    • 저자: kr.wondershare.com
    • 평점: 5 ⭐ ( 6145 평점 )
    • 검색 결과 일치: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는 게 음악 저렴 하 고 저렴 한 음악 애호가. 이 서비스와 음악 애호가 이제 액세스할 음악의 수백만에 일반적으로 $9.99 매달 구독에 대 한

    애플 뮤직 vs. 스포티 파이

    • 저자: ko.fbcpasorobles.org
    • 평점: 5 ⭐ ( 4398 평점 )
    • 검색 결과 일치: Apple Music은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의 선두 주자로서 Spotify의 오랜 지위에 도전합니다. 다음은 최상의 옵션을 선택하는 데 도움이되는 비교입니다.

    애플워치 6세대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유튜브 프리미엄 뮤직 장단점!

    • 저자: blog.naver.com
    • 평점: 5 ⭐ ( 9108 평점 )
    • 검색 결과 일치:

    나에게 맞는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는? 스포티파이-애플 뮤직-유튜브 뮤직 특징 비교

    • 저자: m.post.naver.com
    • 평점: 3 ⭐ ( 6177 평점 )
    • 검색 결과 일치:

    Apple Music vs. Spotify: 최고의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는?

    • 저자: www.ukeysoft.com
    • 평점: 3 ⭐ ( 3015 평점 )
    • 검색 결과 일치: Spotify는 오랫동안 대중을위한 이동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였지만 현재 Apple Music은 시장 선두 주자로서의 타이틀에 심각한 도전자로 일렬로 세우고 있습니다. Apple Music vs Spotify 비교 리뷰를 읽고 어떤 것이 가장 적합한 지 확인하십시오.

    이 카테고리의 더 많은 기사 보기: 컴퓨터 팁

    See also  PS5 재입고 추적기: 주말 콘솔 드랍에 대해 알고 있는 것 - 언제 ps5를 사용할 수 있습니까